User-agent: Yeti Allow:/ 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경희의료원 달콤 커피, 자몽에이드

소소한 일상

경희의료원 달콤 커피, 자몽에이드

유리메이든 2024. 2. 13. 05:00

22년도 8월에 워너아이라는 앱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어요.

약 1년 정도는 거의 매일 로그인을 했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기도 했습니다.

1년 정도 지나니까 물건을 사야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바뀌더군요.

그나마도 로그인으로 쌓는 포인트 제도를 없앤다고 하길래 커피숍의 쿠폰으로 바꾸고 그 앱은 안 들어갑니다.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도 많지 않았는데, 그중에 달콤 커피가 있었습니다.

 

 

달콤 커피는 예전에 태양의 후예라는 드라마가 뜬 뒤로 많이 보이던 커피숍입니다.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국에 약 30여 곳 정도밖에 남아 있지 않았더군요.

그 몇 개 안 되는 달콤 커피숍이 회기동의 경희의료원에만 3개가 있어요.

본관, 암병동은 확실히 기억이 나는데, 나머지 한 개는 어디 있는지 모르겠네요.

경희의료원은 몇 달에 한 번은 주기적으로 가야 해서 달콤 커피의 음료 쿠폰으로 바꿨습니다.

 

 

경희의료원 본관에 있는 달콤 커피입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지 않지만 입원하신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간식거리는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은 작은 편이라 대략 14~15명 정도 수용이 가능해요.

 

 

이 집은 치아바타류가 시그니처인가 봐요.

모닝 세트에도 치아바타가 있고 단품으로도 있어요.

 

 

저는 자몽 에이드 쿠폰을 써야 해서 메뉴 선택권이 없었어요.

달콤 커피의 자몽 에이드는..

자몽 맛이 나는 사이다입니다.

 

제가 감기 기운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자몽맛 사이다.. 그 정도로만 느껴졌어요.

자몽 에이드는 쌉싸름한 맛이 좀 있어야 하는데 그게 없더라고요.

쿠폰 1장이 더 남았는데 그걸 쓰면 굳이 찾아가지 않을 것 같아요.

 

 

 

올댓커피 롯데백화점 노원점

 

노원 롯데백화점 카페,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카페, 올댓커피 롯데백화점 노원점

노원 롯데백화점 1층, 예전 웁스어데이지 가드닝 카페 자리에 새로 오픈한 카페에 다녀왔어요. 전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카페라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백화점 안에 있어서 좋습니다. 에스프레

yuri-maid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