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카카오뷰 종료,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월급쟁이 부업

카카오뷰 종료,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유리메이든 2023. 8. 28. 20:00

오늘 오후에 아쉬운 공지가 떴네요.
지난 5월 22일 카뷰 개인 보드의 광고가 종료되었고, 6월 19일 티스토리 연동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카뷰 서비스가 종료가 되네요.

저는 작년 1월에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블로그 유입을 늘릴 겸 치킨값이라도 벌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카뷰에 입문했어요.
채널 2개로 2만원 벌었다고 수익인증도 했지요.

월 100만원 달성은 끝내 성공하지 못했지만 덕분에 약 1년 8개월 동안 정신없이 바쁘고 즐거웠습니다.
카뷰를 하셨고, 지금도 진행 중이신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출처 : 카카오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