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국민카드 금융포인트, 포인트리 전환하기

월급쟁이 부업

국민카드 금융포인트, 포인트리 전환하기

유리메이든 2023. 1. 14. 10:00

저는 국민카드 중 금융 포인트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금융 포인트'가 쌓이는 카드인데, 이번에 '포인트리'로 전환했습니다.

2~3년에 한 번씩 변환해서 카드 결제비로 사용하거나 현금 캐시백을 받고 있어요.

※ 국민카드 사이트를 기준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로그인 후 개인 - 혜택 - 포인트리 사용 · 전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금융포인트와 포인트리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카드를 얼마나 사용한건지, 포인트가 많이 쌓여 있네요.

금융 포인트를 소진할 수 있는 사용방법을 찾아봤지만 못 찾았어요.

그래서 포인트리로 변경했습니다.

1:1 변환이라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 포인트로 전자레인지를 바꿀지 에어프라이어를 살지 즐거운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는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현금 캐시백이 되는 점이 특히 좋네요.

제가 카드를 쓰고 얻은 포인트이지만, 잘 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