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gent: Yeti Allow:/ EnglishFrenchGermanItalianPortugueseRussianSpanish
오뚜기 베이컨 치즈 피자, 치즈 듬뿍 피자 맛있네요.

소소한 일상

오뚜기 베이컨 치즈 피자, 치즈 듬뿍 피자 맛있네요.

유리메이든 2023. 3. 16. 11:30

에어프라이어에 제일 먼저 넣어본 오뚜기 피자!
피자를 미리 주문해 놓고 에어프라이어가 오기를 기다렸어요.
에어프라이어 후기 올릴때 크기 비교해 보시라고 넣어뒀던 피자가 이 제품입니다.
후기 작성이 정말 빠르죠?

베이컨은 뭐.. 들어있긴 합니다.
치즈는 넉넉한 것 같아요.
컷팅선이 뭔지 궁금해서 뒤집어 봤는데 엄청 선명하진 않습니다.
깔끔하게 분리가 된다길래 눌러도 보고 접어도 봤는데 잘 안돼서 칼로 잘랐어요.
잘 안짤려도 괜찮아요.
맛만 좋으면 되죠.

저 둥근 치즈가 뭔진 모르겠는데 맛있더라고요.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빵은 딱딱해지고 치즈는 금방 굳는 느낌이었는데, 에어프라이어가 좋긴 좋더군요.
치즈도 폭신하게 잘 녹고, 도우도 빵의 식감이 남아 있었어요.
피자 두 종류가 다 마음에 들어요.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

피자를 소분할때 살짝 녹여서 가위로 자르면 잘 잘라진다고 해요.
저는 최근에 그 정보를 들었어요.
다음엔 가위로 잘라보려고 합니다.